독일에서 느끼는 내 집과 같은 편안함

땡처리닷컴, 프랑크푸르트 브리스톨 호텔 소개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새로운 것을 보고 배우고 즐기기 위해 떠나는 여행, 하지만 빡빡한 일정과 낯선 곳에 있다는 긴장감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쉬게 해줄 숙소만큼은 편안하고 아늑한 곳을 찾기 마련이다.

땡처리닷컴이 독일 여행을 하는 여행객들에게 프랑크푸르트 브리스톨 호텔을 추천한다.

프랑크푸르트 브리스톨 호텔은 중앙역까지 2분, 시내 중심지까지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도보를 이용하는 자유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조용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4성급 호텔로 집과 같은 친절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145개의 객실은 모두 넓고 모뎀, 무선랜, 위성채널 시청이 가능한 텔레비전 등 기본적인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평일 아침식사는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제공되며 주말에는 13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한편, 땡처리닷컴이 오는 31일에 출발하는 아시아나항공 7박 9일 독일 왕복 항공권을 71만7000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에어텔, 패키지, 항공권은 물론 전세계 호텔의 실시간 확정 예약이 가능하며 땡처리 항공에서 항공 예약 후 호텔 2박 이상 예약 시 1만원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문의=땡처리닷컴 호텔팀(02-3705-8811/www.ttang.com)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