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층 빌딩으로 가득한 세련된 도시를 여행하면서 쉬는 시간만큼은 프라이빗한 공간을 추구하는 여행객이라면 더 헨리 호텔 마닐라(The Henry Hotel Manila)를 주목하자.
지난 2014년에 문을 연 이 최신 호텔은 마닐라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이며 근처엔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이 자리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호텔들과 각종 쇼핑센터, 호화스러운 카지노 시설이 들어서 있는 마닐라에도 이러한 장소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평온한 분위기를 갖춘 호텔이다. 호텔은 2층으로 이루어진 원목 빌라의 형식이며 푸른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어 마치 유럽의 어느 고급 빌리지에 와 있는 듯한 착각마저 일으킨다.
총 34개의 객실만 운영하고 있어 어느 곳보다도 조용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 내부 인테리어는 모던함과 고풍스러움 둘다 놓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 실외 수영장, 레스토랑, 무료 와이파이, 컨시어즈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까지 돋보이며 완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은 프리미엄 상품으로 '더 헨리 호텔 마닐라 3박5일'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 77만5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며 필리핀항공 왕복항공권, 더 헨리 호텔 스위트 룸 3박 및 조식,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필 홈페이지(
www.onfi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온필(1544-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