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는 코사무이는 섬을 둘러싼 각각의 개성을 지닌 다양한 해변들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짧은 허니문 기간 동안 코사무이의 모든 해변들을 둘러보는 것은 어렵다.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피해 한적한 곳에서의 허니문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이라면 라마이 비치를 추천한다. 아름다운 코사무이 바다의 잔잔한 파도소리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허니문을 만끽할 수 있다.
총 88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각 객실마다 전용 수영장과 플런지풀을 갖추고 있다. 40인치 LCD TV, 무선 인터넷, 욕실과 욕조, 미니바, 커피·티 메이커, 금고, 에어컨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과 스파 시설은 물론, 전용 해변에는 파라솔과 일광욕 의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편안하게 선탠을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탁 트인 바다전망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 샤프란(Saffron)과 아로마테라피 및 수치료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는 스파 등이 준비돼있다.
해피허니문클럽을 통해 예약하는 허니무너들에게 해피허니문클럽과 제휴된 웨딩 전문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리허설 웨딩 촬영을 무료로 제공한다. 25만원 상당의 촬영 원본파일을 촬영당일에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어 더욱 알찬 서비스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