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 빡빡한 일정보다는 여유롭게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은 신혼부부들은 관광지를 돌아보는 것보다는 풍경이 좋은 리조트에 머물며 휴식을 취하거나, 인근 바다에서 가볍게 레저 활동을 즐기는 편이다. 때문에 자신들의 여행 취향은 어느 쪽인지 체크해 본 후 신혼여행지를 결정해야만, 실패 없는 허니문이 가능하다.
라스베이거스는 화려한 호텔과 카지노, 다양한 쇼로 24시간 번화한 지역이다. 일부러 관광지를 찾아 이동할 필요 없이 도시 내에서 얼마든지 색다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아웃렛도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하고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몰디브에서는 보다 다양한 해양 레저를 즐길 수 있다. 섬 하나에 오직 하나의 리조트만 자리해 있기 때문에 인파로 붐빌 염려 없이 천연 수족관을 방불케 하는 몰디브의 바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각 리조트에는 스노클링, 스킨스쿠버다이빙, 제트스키, 서핑, 호핑투어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액티비티 센터가 운영되고 있어 신혼여행 일정 내내 취향에 맞는 레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풀만으로 아쉽다면, 리조트 메인 풀장을 찾아보자. 천연 연못을 연상시킬 정도로 아름답게 조성된 메인 풀장은 트윈팜스를 찾는 많은 고객들을 매료시켜왔다. 인근에 자리한 수림 비치 역시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돼 편안하게 레저를 즐길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