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대로 누리는 최상의 서비스, 파타야 비스타 호텔

1만5000원의 추가요금으로 씨푸드 디너 이용 가능

(사진=땡처리닷컴 제공)(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여행 장소와 일정만큼 중요한 것이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숙소이다. 특히 대중교통이나 도보를 이용하는 자유여행객들에게는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있는지에 대한 고려도 필요하다.

하지만 숙소를 정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단연 가격이다. 지나치게 비싼 숙박 요금은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부담이 된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올 겨울 추위를 피해 동남아시아로 떠날 계획이 있는 여행객들이라면 10만원 이내의 가격에 깔끔하게 리노베이션 된 4성급 호텔 태국 파타야의 비스타 호텔을 주목하자.

태국만의 따뜻한 서비스 마인드와 현대적 시설이 조화를 이룬 비스타 호텔은 파타야의 북쪽 쏘이4에 위치해 있다. 근처에 주요 쇼핑센터와 유흥지, 해변과도 인접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심플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진 135개의 객실에는 에어컨, 32인치 LCD TV, WIFI 무선 인터넷, 헤어드라이어 등이 빠짐없이 구비돼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비스타 호텔은 신선한 해산물로 이뤄진 뷔페로 게, 굴, 홍합, 연어 및 다양한 스시를 맛볼 수 있는 씨푸드 디너로 유명하다. 호텔 예약 시 1인당 1만5000원의 추가요금을 내면 이용 가능하다.

그 밖에도 다양한 조식, 길게 뻗은 수영장,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제공 등 다양한 혜택으로 보다 풍성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비스타 호텔을 이용해 보자.

한편, 땡처리닷컴에서 다양한 에어텔, 패키지, 항공권은 물론 전세계 호텔의 실시간 확정 예약이 가능하며 땡처리 항공에서 항공 예약 후 호텔 2박 이상 예약 시 1만원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www.tt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땡처리닷컴 호텔팀(02-3705-8811)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