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진다 '헤난 가든 리조트'

온필, 헤난 가든 리조트 3박5일 에어텔 상품 출시

(사진=온필 제공)
밀가루보다도 고운 하얀 모래와 일곱 색깔의 바다, 환상적인 석양이 있는 필리핀의 섬 보라카이. 그 아름다움은 우리나라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익히 알려져 그 모습을 실제로 보기 위해 찾는 이들은 매년 꾸준히 늘고 있다.


보라카이에서 리조트 선택에 가장 중요한건 무엇보다도 해변으로의 접근성이다. 숙소 앞에 바로 보라카이의 바다가 펼쳐져 있다는 것만으로도 어디서든 느껴보지 못한 특별함이다.

(사진=온필 제공)
수많은 리조트 가운데 최상의 위치로 손꼽히는 곳이 헤난 가든 리조트(Boracay Henan Garden)이다. 비치가 바로 앞이며 각종 편의시설, 위락시설이 자리한 스테이션 2에 자리하고 있다.

3층 규모의 저층 건물로 안정적인 분위기를 갖추고 있으면서 피트니스 센터, 스쿠버다이빙 센터, 레크리에이션 공간, 당구대 및 세심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직원들로 호텔 내 시설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사진=온필 제공)
총 273개의 객실은 디럭스룸, 프리미어 룸, 프리미어 위드 풀 엑세스, 그랜드 룸 위드 다이렉트 풀 엑세스 등 총 7개의 타입으로 구분된다.

온필이 2016년 1월 출발 하는 '헤난가든 프리미어 룸 3박5일' 에어텔 상품을 특가에 선착순 판매한다. 97만1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며 필리핀항공 왕복항공권, 리조트 3박 및 조식, 칼리보 공항~리조트 간 왕복 픽업서비스, 선착장 왕복 터미널 피,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1544-0008/www.onfill.com)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