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제로 떠나는 눈꽃여행 어때요?

보물섬투어, 오는 22일 홈앤쇼핑서 장자제 4박5일 상품 특가 판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다가오는 겨울방학 시즌과 연초, 설 연휴 특별한 가족여행을 원한다면 보물섬투어의 홈쇼핑 상품을 주목하자. 보물섬투어는 오는 22일 6시50분 홈앤쇼핑에서 '장자제(장가계) 4박5일' 패키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장자제의 겨울 풍경은 하얗게 내린 눈으로 웅장함과 신비로움으로 감싸여 보는 이로 하여금 감동으로 다가온다.


이번 장자제 홈쇼핑 상품의 특징은 편안하며 알찬 일정이다. 안전하고 편안한 국적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특급호텔인 멜로크리스털 호텔에서 숙박한다. 현지 내 이동은 VIP리무진을 이용한다. 멜로크리스털은 숙박, 외식, 레저, 오락, 비즈니스, 미팅, 관광, 레저 등 모두 아우르는 호텔이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일정은 오전 출발, 오후 도착으로, 겨울에 유난히 아름다운 장자제 핵심 명소들만 쏙쏙 뽑았다. 장자제의 혼이라 불리는 톈먼산(천문산), 아바타의 배경지 위안자제(원가계), 양자시(양자제), 황룽동(황룡동굴), 진볜시(금편계곡) 등을 빠짐없이 둘러본다.

또 하나 주목해야할 점은 홈쇼핑 예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전 사항이다. 오삼불고기, 버섯 샤브샤브, 한식, 호텔 뷔페식, 그리고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특식을 제공하며10달러상당(약 1만1600원)의 라텍스 목 베게와 장가제 전통차인 메밀차까지 선사한다.

보물섬투어는 '여행을 여행답게'라는 슬로건으로 21년째 운영해 오고 있는 직판 여행사이다.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들을 판매해 오면서 2015년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홈앤쇼핑 상품의 자세한 내용과 특전은 보물섬투어 홈페이지(www.bomul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보물섬투어 중국팀(02-2003-2100)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