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매력은 역시 화려한 도시의 면모다. 가장 뉴욕스러운 분위기를 느끼기 가장 좋은 곳은 단연 타임스퀘어다. TV, 영화 등 각종 매체의 단골 배경지인 타임스퀘어는 42번가, 7번가, 브로드웨이가 만나는 삼각지대로 수많은 영화관, 공연장, 레스토랑 등이 한데 모여 있다.
항상 전 세계에서 모인 여행객들과 뉴요커들로 북적인다. 낮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의 광고 전광판으로 시선을 뺐지만 무엇보다 타임스퀘어의 하이라이트는 밤이다. 더욱 빛나는 네온사인들로 화려함이 절정을 이룬다.
여행박사가 뉴욕여행을 줄곧 꿈만 꾸었던 이들을 위해 '언제나 꿈꾸는 뉴욕 4박6일'여행 상품을 특가에 출시했다.
자유일정과 가이드 동반 워킹투어로 이루어져 직접 뉴요커가 되어볼 수 있으며 뉴욕의 매력을 속속들이 알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여행상품이다. 이번 여행박사의 뉴욕 상품은 218만2200원(총액운임 기준)으로 아시아나항공 왕복항공권, 선택 호텔 4박, 여행안내 책자, 여행자보험, 110V 플러그,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프리미엄 아울렛 VIP 쿠폰북 등이 모두 포함된다.
이에 더해 여행박사 예약자에게 인천공항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3만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여행박사 미주팀(070-7017-2466/www.tourbak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