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두짓타니 리조트 프로모션 영향으로 '풀북'현상 나타나

리조트 프로모션에 이어 무료 조식 이벤트 선봬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지난 7월, 괌 투몬베이에 최상급 서비스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5성급 호텔 두짓타니 리조트가 들어섰다.

두짓타니 호텔이 오픈기념으로 선보였던 20% 할인 프로모션은 11월 14일~18일, 12월 22일~25일, 12월29일부터 2016년 1월1일까지 400여개의 전 객실이 만실이 되는 일명 '풀북' 현상이 발생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두짓타니 호텔이 또 한 가지 선물을 준비했다. 다음달 2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모든 객실 당 성인 2인 기준으로 무료조식을 제공한다.

괌 투몬베이에 위치한 두짓타니 호텔은 괌 내에서도 가장 멋진 바다전망을 가지고 있다. 하얏트 리젠시, 쉐라톤, 니꼬, 롯데호텔 등도 이곳에 위치해 있지만 가장 최근에 지어진 만큼 시설 면에서도 우위를 가진다. 시내에 인접에 있어 주변 명소와의 접근이 용이하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부대시설로는 세계적인 데바나 스파센터가 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과 다양한 비치 엑티비티, 피트니스센터가 있으며, 클럽라운지가 별도로 운영 되고 있다.

소나기 투어 관계자는 "그동안 천편일률적인 호텔들을 이용해 왔다면 이번 기회에 진정한 리조트 스타일의 괌 두짓타니를 즐겨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소나기투어 홈페이지(www.sonakitour.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소나기투어(02-6727-7790)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