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호텔의 한 획을 그은 '마닐라 페닌슐라 호텔'

온필, 마닐라 페닌슐라 1박3일 에어텔 상품 51만9000원부터 선보여

(사진=온필 제공)(사진=온필 제공)
중국에 한 여행박람회에 따르면 올해 중국 부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호텔 브랜드 1위로 페닌슐라가 뽑혔다.


페닌슐라는 홍콩을 비롯해 상하이, 도쿄, 뉴욕, 시카고, 방콕, 마닐라 등 전 세계 주요 10개 도시에 자리하고 있는 글로벌 호텔로 각 도시 내에서 럭셔리 시설로 명성이 자자하다.

그 중 30여 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면서 마닐라 호텔 내에서 손꼽히는 럭셔리함을 자랑하는 마닐라 페닌슐라 호텔. 럭셔리한 5성급 호텔로 마카티의 비즈니스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유럽의 고궁을 연상케 하는 외관에 고전적 스타일의 우아한 가구와 인테리어 곳곳에서 오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진다.

(사진=온필 제공)(사진=온필 제공)
각 객실은 호화스러움 보다는 편안함과 편리함에 중점을 두어 설계되고 꾸며져 있다. 전객실 무료와이파이, 24시간 룸서비스, 화장실과 분리된 샤워룸 등의 각종 편의시설로 현대인들이 머물기에 이상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SPA, 피트니스 클럽, 체육관, 수영장, 사우나, 스팀 룸, 마사지 등의 부대시설로 마닐라 최고의 호텔로서의 그 품격을 보여준다.

(사진=온필 제공)(사진=온필 제공)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이 마닐라 페닌슐라에서 머무는 1박3일 에어텔 상품을 51만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 특가로 판매한다. 인천 또는 부산출발 가능한 이번 여행상품은 필리핀 항공왕복항공권, 호텔 숙박 및 조식, 공항~호텔간 편도 픽업 서비스, 여행자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다.

문의=온필(1544-0008/www.onfill.com)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