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신혼여행에서 꼭 체험해봐야 할 '다섯 가지'

특별한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에게 추천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세계에서 몇 안 되는 사파리 명소로 눈앞에서 생생하게 아프리카 초원을 달리는 야생동물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빅 파이브(Big Five)로 손꼽히는 버팔로, 코끼리, 사자, 표범, 코뿔소는 남아공 사파리에서 쉽게 접해볼 수 있는 맹수로 알려져 있다. 사파리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은 엔타베니 동물보호구로 내부에 호텔도 운영하고 있어, 해가 뜨고 지는 아프리카의 초원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국내에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세계적인 와인 산지로 유명하다. 이미 여러 차례 세계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을 가진 맛 좋은 와인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직접 와이너리에 방문해 포도밭과 와인 제조 공정을 견학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케이프타운 반도 투어를 통해 물개와 펭귄을 만나볼 수도 있다. 물개 서식지로 유명한 듀크섬과 수 만 마리의 펭귄이 장관을 이루는 볼더스 비치가 그 곳. 그 밖에 대서양과 인도양이 만나는 케이프 포인트, 아프리카 최남단인 희망봉 등 아프리카 특유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코스들이 가득하다.


워터프런트는 케이프타운의 대표적인 상업지역으로 아프리카 속의 유럽을 체험해볼 수 있는 장소다. 배가 정박해 있는 아름다운 항구를 배경으로 400여 개가 넘는 상점들과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어 식사나 쇼핑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유럽식 건축물이 줄을 지어 늘어서 있기 때문에 가볍게 산책을 즐기며 도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도 좋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산 정상이 평지로 이뤄져 있어 이름 붙여진 테이블 마운틴은 세계 7대 경관으로 손꼽히는 필수 관광지다. 테이블 마운틴은 케이프타운 뒤쪽에 솟아 있는 1087m의 작은 산으로 산 정상까지는 케이블카를 이용해 쉽게 오를 수 있다. 정상에서는 대서양과 인도양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귀한 허니문리조트 차장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경우 국내에서는 조금 독특한 신혼 여행지를 찾는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많은 곳이지만 유럽과 미국에서는 이미 허니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며 "특히 빅 파이브를 감상할 수 있는 사파리, 대서양과 인도양이 만나 이루는 장관 등은 오직 남아프리카 공화국 신혼여행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으로 보다 특별한 신혼여행의 추억을 간직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에게 적합하다"고 밝혔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한편,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물론 모리셔스, 세이셸, 이집트샴웰쉐이크, 태국 코창, 멕시코 로스카보스 등 특수지역 신혼여행 상품을 다량으로 보유하고 있어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그 밖에 몰디브, 하와이, 푸껫(푸켓), 발리 등 유명 신혼여행 상품의 경우 다양한 최저가 이벤트를 통해 실속 있는 신혼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수지역 신혼여행 및 최저가 신혼여행에 관련된 문의는 전화(02-548-2222)로 보다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