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노라마로 즐기는 에메랄드 빛 바다, 진정한 오션뷰란 이런 것

허니문리조트가 추천하는 뷰가 아름다운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 시 리조트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쟁점으로 작용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뷰다. 객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을 뜻하는 리조트 뷰는 크게 오션뷰, 파샬 오션뷰, 가든뷰로 나뉜다.


허니무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뷰는 시원한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 바다의 일부분만 창으로 보이는 파샬 오션뷰와 바다가 아예 보이지 않는 가든뷰 혹은 시티뷰나 마운틴뷰는 상대적으로 객실 비용이 저렴한 반면 뷰를 중요 시 여기는 허니무너들에게는 선호되지 않는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오션뷰 라고 해서 모두 똑같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같은 오션뷰라도 객실의 구성이나 리조트의 시설에 따라서 얼마든지 색다르게 즐길 수 있기 때문.

푸껫(푸켓) 허니문을 준비 중이라면 스리판와 리조트의 오션뷰를 놓치지 말자. 침대가 위치한 객실 삼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180도 파노라마로 푸껫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침실 바로 앞에는 프라이빗 풀이 마련돼 있어 풀장이나 선 데크에서도 여유롭게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 허니무너들을 위한 추천 호텔은 로얄 하와이언 호텔의 마일라니 타워 오션 프론트 객실이다. 일반적으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창 옆으로 침대가 놓여 있는 것과 달리 마일라니 타워 오션 프론트 객실의 침대는 창을 바라보고 누울 수 있도록 비치됐다. 때문에 편안하게 침대에 누워 시원한 와이키키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독특한 뷰를 선사하는 곳도 있다. 허니문의 성지라고 불리는 몰디브는 대부분의 객실이 오션뷰 형태를 띠고 있는데, 그중 W 리조트는 객실 바닥을 통유리로 설계해 객실 안에서 몰디브 바다 속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때문에 신혼여행객들은 객실 안에서 천연 수족관을 감상하며, 몰디브 바다의 색다른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