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리 "이상형은 '강동원 님'…'늑대의 유혹'부터 팬"

[기자간담회 현장] KBS 2TV 드라마스페셜 '노량진역에는 기차가 서지 않는다'

(사진=KBS 제공)
배우 하승리가 강동원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별관 대본연습실에서는 KBS 2TV 드라마스페셜 '노량진역에는 기차가 서지 않는다'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하승리는 '첫사랑'에 대한 질문을 받고 "연애는 해봤는데, 첫사랑은 아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학창 시절에는 꼭 사랑이라는 감정이 아니더라도 호감이 있으면 가볍게 만날 수 있지 않나. 정말 진지한 사랑은 아직 해보지 못 해봤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내가 집착할 만큼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보고 싶다. 이상형은 배우 '강동원님'"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하승리는 "인터뷰 때마다 이야기하는데, 강동원과 같은 작품을 해보고 싶다. 영화 '늑대의 유혹'을 본 뒤 팬이 됐다"며 웃었다.

자신만의 매력은 나이답지 않은 성숙함으로 꼽았다. 아역 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하승리는 어느덧 16년차 베테랑 연기자다.

그는 "어릴 적부터 연기를 하면서 어른들과 함께하는 일이 잦았다. 그래서인지 또래에 비해서 차분한 편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농구공 같은 매력은 없지만, 나이에 비해 성숙한 매력은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승리는 이번 작품에서 촉망받는 기계체조 선수였던 유하 역을 맡았다. 공무원 시험 준비로 바쁜 희준(봉태규)에게 어느 순간 나타나 일상에 변화를 주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이날 밤 11시 50분 방송.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