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바다위에 세워진 궁전 '쥬메이라 비타벨리'

2016년 리멤버 프로모션, 30분 스냅 촬영 서비스, 무료 석식 제공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몰디브 말레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볼리푸시섬(BolifushiIsland)에 위치해 있다.

다이버들의 천국으로 잘 알려진 볼리푸시섬은 전 세계에서 몰려온 다이버들이 호텔에서 장기투숙을 할 만큼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이런 아름다운 섬에 두바이 7성급 호텔의 대명사 버즈알 아랍호텔의 그룹사인 쥬메이라 그룹의 자본과 호텔 운영 노하우를 집약적으로 투자하여 만든 럭셔리 리조트가 쥬메이라 비타벨리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바닥부터 기둥까지 단단하고 고급스러운 오크원목을 사용한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마치 나무가 주는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기업의 명성과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객실에 비치된 가구와 커튼, 쿠션하나까지도 최고급으로 준비했다.

객실 사이즈도 넉넉하다. 개인풀이 딸려있는 비치빌라 위드 풀 선셋의 경우 55평에 해당하며 프라이빗한 개인 풀장도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한편 마이투리스모 여행사가 리조트 특전을 제공한다. 30분 스냅 촬영 서비스와 촬영 이미지 20매를 USB로 받아볼 수 있으며 2월3일~13일을 제외하고 30일 이전 예약 시 리조트 전 일정에 무료로 석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청첩장을 지참하는 신혼부부들에 한해 과일 바구니와 스파클링 와인 1병, 로맨틱 침대 데코레이션 1회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투리스모여행사 홈페이지(www.myturism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마이투리스모(02-6272-7787)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