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에서 느끼는 유럽의 정취, 몰디브 '로마 리조트'

마이투리스모, 청접장 지참시 허니문 특전 제공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말레이시아의 수도 말레에서 수상비행기로 45분 정도 이동하면 몰디브에서 가장 오래되고 역사가 깊은 마미길리섬을 만날 수 있다. 이 섬은 과거 몰디비언 귀족들이 살았던 곳으로 몰디비언들의 전통과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마미길리 섬에 위치한 로마 리조트는 야자나무로 둘러싸인 해변과 근접해 있다. 해질녘에 보이는 아름다운 경치와 친절한 서비스로 예비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로마 리조트는 총 105개의 비치 프런트와 오버워터 게스트룸, 5개의 럭셔리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다.


야외정원에 샤워기와 욕조가 구비되어 있는 비치빌라, 수상가옥 형태로 바다로 이어져있는 오션빌라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 IPTV 시스템, DVD, CD 플레이어가 구비되어있으며 비치와 바다로 이어지는 파노라믹 오션 뷰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예비 허니무너들이 리조트를 고를 때 객실 다음으로 식사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 로마 리조트는 AI(올인클루시브)로 몰디비안 전통 요리부터 아시아, 유럽 요리는 물론 소프트 드링크, 와인, 맥주까지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다.

그 외에도 선셋 크루즈 혹은 로컬 섬 방문과 몰디비안 유적투어가 AI에 포함되어 있다.

한편 마이투리스모가 허니무너를 위한 허니문 특전을 마련했다. 청첩장 지참하는 허니무너에게 호텔 도착 시 와인 한병과 과일을 증정한다. 또 스파 20%할인권과 7박 이상 투숙 고객 대상으로 인빌라 프라이빗 조식 1회 이용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문의=마이투리스모 여행사(02-3406-9488/www.myturismo.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