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MV 티저 공개 "멤버들 열연"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비투비가 신곡 '집으로 가는 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11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7집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을 하루 앞두고 공개된 이번 티저는 멤버들의 열연 속에 완성도 높은 뮤직 드라마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티저는 고교 복싱챔피언 정일훈이 극의 중심으로 스토리를 이끈다. 정일훈은 친구인 임현식, 이창섭과 여느 또래처럼 순수하게 한강변을 뛰어 다니고 가난하지만 화목한 가족과 함께 평범한 일상을 살아간다.

하지만 재개발 철거민들의 농성으로 급 반전을 맞이한다. 엄마를 지키기 위해 각목을 맞고 쓰러지는 정일훈의 가슴 아픈 사연이 이어지면서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집으로 가는 길'은 실패와 좌절을 뒤로 한 채 꿈을 향해 걷는 이들을 위해 노래할 비투비의 희망 가득한 힐링 송이다. '괜찮아요'에 이어 작곡가 손영진, 조성호가 또 한번 힘을 보탰다. 소속사는 "비투비는 계절에 걸 맞는 깊은 감성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의 애환을 달래주며 따스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투비는 이날 밤 11시, 네이버 V앱 라이브로 미니 7집 발매 기념 특별 방송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미니 7집 'I Mean'은 12일 자정 0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