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쉼'에 집중한 콘셉트로 격조 높은 특급호텔 2박에 누구나의 미각을 만족 시킬 식사, 일본 대표 온천 명소인 벳푸, 유후인, 쿠로가와 온천을 중심으로 한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들이다.
이번 기획전 상품들의 가장 큰 특징은 럭셔리한 시설과 천연 온천을 보유한 호텔들에서 숙박한다는 점이다.
특급호텔 중 한 곳인 벳푸 스기노이 호텔은 일본 제일의 역사 깊은 천연 온천도시로 유명한 벳푸에서 최고의 특급 온천 호텔로 칭송받는 곳이다. 벳푸만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다나유 노천탕을 비롯해 숙박객 전용 미도리유 온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탕 까지 구비돼 있다.
스기노이 호텔의 온천수는 산뜻한 촉감에 피부 친화성 높은 고투명도 초 온천수로 신경통이나 관절통, 각종 질환에 효능이 있다.
또 하나, 아름다운 전망과 야경을 자랑하는 힐튼 씨호크 호텔은 2011년 세계적인 호텔그룹 힐튼에서 인수해 새롭게 리뉴얼된 호텔로 야후돔을 중심으로 호크스 타운이라는 도시형 복합 센터 내에 위치해있다. 1000개가 넘는 일본 최대급 객실 수를 자랑하며 대규모 MICE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은 서울, 부산 출발로 나뉘며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전일정 숙박 및 식사,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일본 전문 가이드 동반 등이 모두 포함된다. 상품가격은 49만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 예약 가능하다.
아울러 모든 예약자에게 스기노이 호텔 석식인 최상급 스테이크, 사시미, 초밥 등 80여 가지의 특식과 다나유 온천 무제한 이용, 힐튼 씨호크 호텔 50여가지 뷔페식, 벳푸 가마도 지옥온천 계란, 라무네 음료수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문의=여행박사 일본팀(서울 070-7017-9767/부산 070-7012-7024/www.tourbak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