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프레스 런치 코스메뉴는 한 시간 내에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간소화한 세미뷔페식으로 에피타이저와 메인으로 구성된 2코스와 디저트가 추가된 3코스중 선택 가능하다.
섬유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제철 채소로 만든 각종 신선한 샐러드와 에피타이저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메인 메뉴는 단백질 또는 탄수화물 위주의 육류(소고기, 돼지고기), 가금류(닭고기, 오리고기), 해산물, 파스타(또는 라이스 요리) 등 5가지 중에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해 식사는 더 빠르게, 메뉴는 보다 건강하고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익스프레스 런치 메뉴는 주중 점심때 이용 가능하며 점심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이고 가격은 2코스 48,000원, 3코스 59,000원이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버섯 대향연’
송이버섯과 브라다 치즈를 곁들인 아루굴라 샐러드, 참송이 버섯과 새송이 버섯, 흑마늘을 곁들인 아티쵸크 샐러드, 명란젓과 황금송이 버섯을 넣어 만든 링귀니 파스타,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포르치니 버섯 수프, 루꼴라를 얹은 포르치니 버섯 폴렌타, 청가재살 버섯을 넣어 매콤한 맛을 낸 프레골라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참송이 버섯과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메로구이와 동충하초, 참송이 버섯, 황금송이를 넣어 만든 피자도 준비된다.
올리보의 버섯 요리 대전은 총 14가지 메뉴로 진행되며, 가격은 2만 2천원부터 6만 5천원이다.
◇롯데호텔 서울 ‘힐링 아트테라피’ 활력 되찾기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또는 레이디스 디럭스 객실 1박에 조식뷔페 2인,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설화수 스파 60분 1인 이용권 1매, 설화수 스파 50% 할인권 1매, 롯데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컬러링 엽서 3종과 파버카스텔 미니색연필 8종으로 구성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더라운지 또는 유럽풍의 라이브러리 티 하우스 살롱 드 떼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7만원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파 이용권으로는 국내 특급 호텔 최초로 솔트 스튜디오를 보유한 설화수 스파에서 윤안 순환 케어와 윤안 균형 케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윤안 순환 케어는 가벼운 등관리로 몸의 순환을 돕고 여기에 설화수의 노하우를 담은 안면 관리를 통해 맑고 윤택한 피부를 가꿀 수 있으며 윤안 균형 케어는 보다 집중적인 어깨와 등 관리로 지친 몸에 활기를 주고 가벼운 안면 마사지로 붓기를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