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계획을 세울 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하는 것은 장소와 일정, 그리고 숙소이다. 이 세 가지를 정하고 나면 여행의 반 이상은 해결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특히 일정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숙소야말로 심사숙고해야 한다. 하와이를 찾는 이들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호텔 요금이 하와이의 높은 물가에 비례하기 때문.
와이키키에 밀집되어 있는 리조트들의 특징이라면 객실은 하와이 전통 문양의 패브릭 베딩과 곳곳에 하와이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액자나 인테리어 소품들의 배치를 들 수 있다.
그 가운데 하와이 스타일을 잃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이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선보인 호텔이 바로 모던 호놀룰루이다.
객실 내부의 메인 컬러는 화이트 컬러로 문을 열고 들어서면 마음까지 환해지는 기분이다. 각 룸의 한쪽 벽면에는 하와이를 상징하는 우쿨렐레와 하와이의 패브릭이 장식되어 있고 룸 서비스는 24시간 가능하다.
아기가 있는 경우 요청 시에 크립(아기침대)과 함께 아기 바디샴푸와 로션 등의 어메니티를 함께 제공하는 세심함도 놓치지 않았다.
조식은 오전 7시에서 11시까지 수영장 옆, 더 그로브(The grove)에서 가능하며, 시간이 넉넉하다면 모리모토(Morimoto)의 지라시스시도 맛보자.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