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명회에는 사라 팅 리우(Sarah Ting Liu) 호텔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리조트의 객실과 부대시설에 관한 설명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해 선보였다.
오는 12월 18일까지 3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3+1'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리조트 전 일정에 석식이 포함돼 있어 보다 실속 있다. 허니무너를 위한 특전도 마련돼 있다. 도착일에 맞춰 로맨틱 침대 장식과 파샬라 레스토랑의 세트 디너 1회를 제공한다. 마지막 날 로맨틱 욕조 장식은 덤이다.
섬의 규모가 큰 만큼 전 객실은 규모면에서도 단연 최대의 면적을 자랑한다. 오션뷰 빌라와 트리하우스 빌라는 60여 평에 이르는 크기로 보다 넓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허니무너에게 적합한 워터빌라는 세리니티 베이쪽의 전경이 훨씬 좋으며, 그물 해먹이 인상적이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트리하우스 빌라는 오션뷰 빌라와 거의 비슷하나 프라이버시 유지가 잘 돼있으며, 살라가 추가된 객실, 파노라믹 뷰가 가능하다.
비치빌라스 풀빌라와 객실은 100% 동일하지만 섬의 동부 해변가에 위치해 리조트의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하기에 용이하다. 모래해변과 연결돼 있기 때문에 언제든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유럽인들에게 인기가 좋다.
메인 레스토랑인 자뷰(JAVVU)는 조·중·석식을 전 세계 각국의 음식들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닥터 알리(Dr. Ali)는 아시안 퓨전 레스토랑으로 스리랑카, 일본, 중국, 인도풍 요리를 선보인다. 파샬라(Fashala)는 메인 요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씨푸드와 디저트가 뷔페로 제공된다. 외에도 2개의 바가 준비돼 있다.
또한 몰디브 최초로 9홀의 골프장이 조성돼 있어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로 해양스포츠에 의존하던 몰디브의 특성상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메리트이다.
문의=마이투리스모(02-3406-9134/www.myturism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