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샹그릴라 "가족여행객과 허니무너 위한 프로모션 마련"

호텔 매니저 방한 설명회 개최

(사진=소경화 기자)
지난 17일,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 스파(http://www.shangri-la.com/male/villingiliresort)가 서울 잠원동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사라 팅 리우(Sarah Ting Liu) 호텔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리조트의 객실과 부대시설에 관한 설명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해 선보였다.

오는 12월 18일까지 3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3+1'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리조트 전 일정에 석식이 포함돼 있어 보다 실속 있다. 허니무너를 위한 특전도 마련돼 있다. 도착일에 맞춰 로맨틱 침대 장식과 파샬라 레스토랑의 세트 디너 1회를 제공한다. 마지막 날 로맨틱 욕조 장식은 덤이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몰디브 적도 남단의 빌링길리 섬에 위치한 샹그릴라 리조트는 부티크 스타일의 빌라 타입으로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리조트 주변에는 반얀트리 나무가 우뚝 솟아 있으며, 1만7000여 개의 코코넛 나무와 45종류 이상의 식물들, 3개의 자연호수가 있어 가족 휴양여행과 허니문 모두에 적합하다.

섬의 규모가 큰 만큼 전 객실은 규모면에서도 단연 최대의 면적을 자랑한다. 오션뷰 빌라와 트리하우스 빌라는 60여 평에 이르는 크기로 보다 넓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허니무너에게 적합한 워터빌라는 세리니티 베이쪽의 전경이 훨씬 좋으며, 그물 해먹이 인상적이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트리하우스 빌라는 오션뷰 빌라와 거의 비슷하나 프라이버시 유지가 잘 돼있으며, 살라가 추가된 객실, 파노라믹 뷰가 가능하다.

비치빌라스 풀빌라와 객실은 100% 동일하지만 섬의 동부 해변가에 위치해 리조트의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하기에 용이하다. 모래해변과 연결돼 있기 때문에 언제든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유럽인들에게 인기가 좋다.

(사진=소경화 기자)
부대시설은 키즈 클럽, 비즈니스 센터, 치 스파, 워터스포츠 센터, 에코 센터, 체육관, 각종 기념품점, 메인 풀장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스토랑은 현지 최고 수준이다.

메인 레스토랑인 자뷰(JAVVU)는 조·중·석식을 전 세계 각국의 음식들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닥터 알리(Dr. Ali)는 아시안 퓨전 레스토랑으로 스리랑카, 일본, 중국, 인도풍 요리를 선보인다. 파샬라(Fashala)는 메인 요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씨푸드와 디저트가 뷔페로 제공된다. 외에도 2개의 바가 준비돼 있다.

또한 몰디브 최초로 9홀의 골프장이 조성돼 있어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로 해양스포츠에 의존하던 몰디브의 특성상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메리트이다.

문의=마이투리스모(02-3406-9134/www.myturismo.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