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원더풀카', 신뢰도 높은 비결은 이것

(사진=원더풀카 제공)
무턱대고 저렴한 가격이나 딜러의 화려한 언변에 현혹돼 중고자동차 구매 피해를 입었다는 사례를 주변에서 적지 않게 들을 수 있다. 구매 후 계속 고장이 일어났는데도 제대로 된 보상을 받지 못하거나 알고 보니 사고 이력, 주행거리 등을 속인 경우도 있다.

높은 고객 신뢰도로 유명한 '원더풀카' 장창운 대표는 "중고자동차 거래에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차량 구입 전 인터넷이나 매매사이트를 통해 차량가격과 연식, 주행거리 등을 비교하고 구입차량의 사고이력 등 매물 정보를 확인한 뒤 직접 구입차량의 상태를 눈으로 확인하고 관련 서류를 잘 챙겨야 한다"고 조언한다.


차량번호를 통한 직접 사고이력조회 및 압류, 근저당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자동차등록원부를 조회하면 되며, 성능점검기록부를 통해서는 사고 경력과 단순 접촉사고 유무까지 알 수 있는 교환 및 판금, 용접 기록과 주요장치 및 부품점검 항목을 확인할 수 있다.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원더풀카'에서는 자동차 등록증, 성능기록부 제시 의무화 및 사고, 렌트, 침수 이력 등의 카히스토리 조회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안전한 거래를 보장해주고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차량의 타이어 상태나 차량 외관 등을 체크하고 자동차 시운전을 통해 차량의 오작동 및 소음에 따른 문제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믿을수있는중고차 ‘원더풀카’와 거래하는 고객들은 차량 점검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장창운 대표가 TV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동차 관리의 달인'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차를 잘 아는 딜러이기 때문에 더 전문적이고 꼼꼼히 차를 살펴봐주며 고객에게 친절한 설명과 함께 오일이나 각종 소모품의 보충 및 교체가 필요한 부분을 제대로 채워준다.

믿을수있는중고차 ‘원더풀카’는 또한 마진을 남기지 않는 저렴한 거래는 물론 낮은 이율의 중고차 전액할부와 리스 등의 서비스도 제공해 많은 고객을 만족시켜주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100% 실매물 정보제공 및 판매와 거래 절차에 충실하며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제공하기 위해 매물을 찾고 사전점검을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수원중앙매매단지를 중심으로 거래하면서도 수원, 용인, 안산, 천안, 평택을 비롯한 경기도 일대와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에서도 많은 고객이 찾고 있는 이유는 바로 이러한 딜러의 전문성과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한 서비스 때문이다.

중고차 전액할부, 리스 등 중고자동차 관련 정보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다면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원더풀카 홈페이지(www.wonderfulcar.co.kr)나 대표전화(1688-8929)를 이용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