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소속사에 따르면 ‘뱅뱅뱅’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5천11만 8천630뷰를 기록, 5천만뷰를 넘어섰다. 이는 ‘메이드 시리즈’ 앨범 중 지난 2일 5천만뷰를 돌파한 ‘루저’에 이어 두번째 기록이다.
‘뱅뱅뱅’은 여름에 어울리는 빠른 비트와 사운드로 공개 직후 국내외 음원차트 정상을 휩쓰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화려하고 감각적인 비주얼과 멤버들의 역동적이면서도 여유로운 퍼포먼스가 담겨 인기를 끌었다. 지난달 21일에는 빌보드가 유튜브 조회수를 바탕으로 6월동안 미국과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로 선정하기도 했다.
한편 빅뱅은 지난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밖에 각종 가요순위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휩쓰는 중이다.
지난 5월부터 매달 1일 한 곡 이상이 수록되는 싱글 앨범을 공개해온 빅뱅은 최근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 9월 1일로 예정돼 있던 정규 앨범 발매를 미룬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