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뫼벤픽 호텔 앤 리조트는 솔 마리나 리조트(Sol Marina Resort)의 운영 계약 건을 성사시켜, 리조트 명을 '뫼벤픽 리조트 보라카이'로 변경해 운영할 계획이다.
뫼벤픽 리조트 보라카이는 섬 북동쪽의 고운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로 유명하고, 아시아에서 고급 리조트가 밀집된 장소 중 하나로 알려진 푼타 분가 비치(Punta Bunga Beach)에 위치해 있다. 총 333 객실 규모로 오는 12월부터 손님을 맞을 계획이다.
이미 뫼벤픽 호텔 막탄 아일랜드 세부를 운영하고 있는 뫼벤픽 호텔 앤 리조트는 이번 보라카이에 오픈하는 뫼벤픽 리조트 통해 필리핀에서의 입지를 다질 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에서의 다양한 리조트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현재 태국 푸껫(푸켓)에서 2개의 리조트, 코사무이에서 1개의 리조트를 운영 중이며, 동시에 태국의 파타야, 베트남의 꾸이년, 인도네시아의 발리와 같은 유명 관광지에서도 리조트 건설이 진행 중이다.
안드레아스 맷뮐러(Andreas Mattmüller) 뫼벤픽 호텔 앤 리조트의 중동•아시아 지역 총괄 운영 담당자는 "아시아에서 가장 리조트가 밀집되어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인 보라카이에서 리조트 운영 계약을 성사시켜, 뫼벤픽 호텔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는 뫼벤픽 호텔 앤 리조트의 괄목할만한 발전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맑고 투명한 바다와 부드러운 백사장으로 유명한 푼타 분가 비치는 훼손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전 세계의 안목 있는 여행객들이 여가 활동과 회의 참석을 위해 이곳을 방문하고 있다."고 말했다.
맷뮐러 운영 담당자는 또한 뫼벤픽 호텔 앤 리조트의 "필리핀 사람들은 삶에 관해 행복한 태도를 지니고 있어 여행자로 하여금 언제나 따뜻한 환대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뫼벤픽 리조트 보라카이는 석호 수영장 주변을 둘러싼 3개의 빌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부분의 리조트 객실과 스위트룸에서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고객에게 최고의 고급스러움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된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독채 빌라로 마련되어 있으며, 2개의 침실과 개별 수영장이 제공된다. 가족 객실을 포함한 리조트의 주요 시설로는 키즈 클럽과 10대들을 위한 게임 공간, 그리고 이탈리안, 일식, 한식 레스토랑과 로비 라운지, 비치 클럽과 수영장 바가 구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