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부터 열까지 내 마음대로, 내 취향에만 꼭 맞게 허니문을 계획하고 싶지만 끝없이 몰려드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떤 정보를 선별해 나만의 맞춤 허니문을 구성할지 막막하기만 하다.
누군가 나서서 여러 가지 알짜 정보들만을 나열해 주기만 하면 취향에 맞게 쏙쏙 뽑아내기만 하고 싶다. 이에 해피허니문클럽이 DIY(Do It Yourself)허니문을 들고 나섰다.
기존의 대략적인 스케줄과 가격이 정해져 있고 선택일정 몇 개 고를 수 있었던 허니문에서 완전히 벗어나 지역과 항공권은 물론 호텔, 투어까지 허니무너의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에메랄드 물빛을 자랑하는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를 165만원부터 판매한다.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를 둘러싸고 있는 바다는 시간의 흐름과 함께 석회암의 변모로 생겨난 자연경관이 일품이다. 고운 백사장과 맑은 바다의 황홀한 경치는 마치 한 폭의 그림을 감상하고 있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끄라비 공항으로부터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는 총 192개의 객실은 디럭스 가든뷰 룸과 오션뷰 디럭스 룸, 프리미엄 룸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호텔 주변에 다양한 상점과 바, 레스토랑 등을 잘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이 쾌적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달 말까지 예약 가능한 몰디브 DIY 허니문 이벤트는 다음달부터 12월20일까지 출발하는 허니문에 해당된다.
싱가포르항공 또는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새벽에 출발하는 몰디브·싱가포르 5박 7일 상품의 경우, 싱가포르에서 1박을 하게 되며 몰디브에서 4박을 머문다. 또 새벽에 출발하는 싱가포르 경유 몰디브 4박6일 상품은 몰디브 4박과 기내박으로 구성됐다.
토요일 밤에 출발하는 대한항공 직항은 4박7일 상품으로 기내박, 몰디브 4박으로 이뤄졌으니 예식 날짜에 맞춰서 나만의 허니문을 구성하면 된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happyhoneymoonclub.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