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가 허락될 때는 그만큼의 '책임'이 뒤따른다. 내 마음대로 결정하면 마냥 좋을 것 같지만 하나를 선택하더라도 그에 따른 결과가 보장되지 않아 불안한 마음이 든다.
하나부터 열까지 단 둘이 계획하고 싶은 허니문이지만 누군가의 도움을 받고 싶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해피허니문클럽이 나섰다. 바로 DIY(Do It Yourself)허니문.
기존의 대략적인 스케줄과 가격이 정해져 있고 선택일정 몇 개 고를수 있었던 허니문에서 완전히 벗어나 지역, 항공권은 물론 호텔, 투어까지 허니무너의 취향에 맞게 마음껏 고를 수 있게 배려했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릴리비치 리조트를 245만원부터 판매한다. 황홀한 전경을 자랑하는 릴리비치에 위치해 있으며 올인클루시브로 이용할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로 투숙할 경우 숙박과 레스토랑, 바에서의 식사와 음료가 가격에 포함된다. 또 올인클루시브 전용 백사장 해변은 물론 풀서비스 스파에서 꿈같은 허니문을 보내기에도 제격이다. 총 125개의 객실에는 전용 스파를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달 말까지 예약가능한 몰디브 DIY 허니문 이벤트는 다음달부터 12월 20일까지 출발하는 허니문에 해당된다.
싱가포르항공 또는 대한항공을 이용하게 되며 새벽에 출발하는 몰디브, 싱가포르 5박 7일 상품의 경우, 싱가포르에서 1박을 하게 되며 몰디브에서 4박을 머문다. 또 새벽에 출발하는 싱가포르 경유 몰디브 4박6일 상품은 몰디브 4박과 기내박으로 구성됐다.
토요일 밤에 출발하는 대한항공 직항은 4박7일 상품으로 기내박, 몰디브 4박으로 이뤄졌으니 예식 날짜에 맞춰서 나만의 허니문을 구성하면 된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