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막한 남미여행 준비, 여행작가와 함께 하자

남미전문 여행작가가 설명해주는 남미여행 이야기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사진=박재영 작가)
여행을 준비할 때 가장 먼저 하는 것이 여행지 정보 수집이다. 인터넷과 각종 여행서적을 찾아보거나 아니면 주변사람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수집하게 된다. 하지만 그건 대중적인 지역일 경우에만 해당되는 이야기다.

지구 반대편 남미라면 얘기가 달라진다. 작년에 방영 됐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꽃보다청춘 페루편'을 통해 마음으로는 가까워졌다지만 관광 인프라와 지역정보가 부족한 것이 사실. 이왕 남미여행을 준비하는 거 완벽하게 준비해보자.


오지투어가 남미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박재영 작가와 함께하는 여행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8월8일 11시~13시, 13시~15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노고산동 문빌딩 위지안에서 진행된다. 박재영 여행작가의 남미 여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미여행 시 주의사항, 중요사항, 일정구성 방법, 여행 경비 와 관련된 자세한 설명을 듣게 된다.

참여방법은 오지투어 홈페이지(www.ojitour.com) 상단의 여행설명회를 클릭 후 연락처, 설명, 참여인원, 참여날짜, 남미 여행에 관련해서 궁금한 점을 순서대로 기입하면 된다.설명회 참가자는 기록노트, 펜, 본인 음료수 값(약 6000원)을 지참해야한다. 설명회 종료 후 추가적인 상담도 진행된다.

한편, 이번 설명회를 진행하는 박재영 작가는 남미여행 전문 서적인 '남미의 101가지 매력', '남미 너를 만나기 위해 너에게로 갔다' 저자이다.

문의=남미전문 여행사 오지투어(02-737-9808)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