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I.S.코리아가 뛰어난 위치, 시설, 서비스에 유니크한 매력까지 지닌 여심 저격 방콕 호텔 TOP3를 소개한다.

소피텔 방콕이 아코르계열 브랜드인 풀만 방콕 호텔 G로 바뀌면서 시설과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함께 팝 적인 요소가 가미되면서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로비에 들어서면 시크한 분위기의 구조물들이 눈에 띈다. 총 469개의 객실 중 여성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높은 룸 타입은 디럭스 시티뷰. 화사한 화이트톤의 분위기가 특징으로 화려한 방콕의 야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지리적 위치. 방콕의 명소인 팟퐁 야시장이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으며 시암 쇼핑 지구, 차오프라야강까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방콕을 관통하는 차오프라야강변에 위치한 호텔로 그 어느 호텔보다도 뛰어난 전망을 자랑한다. 차오프라야 강 오른쪽 위치한 방콕의 다른 호텔들과 달리 그 반대편에 위치해 있다. 덕분에 전 세계여행자들이 모이는 카오산 로드로 이동하는 것이 용이한 편.
호텔에 들어서면 웅장한 규모와 뚫린 천장의 로비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모든 객실은 브라운 톤으로 인테리어 돼 있어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밀레니엄 힐튼이 여성들에게 매력적인 요소는 쇼핑 상가로 바로 연결된다는 점이다. 로비에서 밖으로 나오면 맞은편에 쇼핑 아케이드(Shopping Acade) 입구가 보인다.
방콕 도심 안에서 잠시나마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여성 여행객들에게 추천되는 호텔. 아속역과 바로 이어져 있어 위치 면에서도 뛰어난 이 호텔은 열대 정원의 운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곳곳에 열대나무가 조성돼 있다.
특히 이곳의 자랑은 뭐니 뭐니 해도 야외 수영장. 최근 고층에 수영장을 만들어 인피니티풀 스타일로 전망을 좋게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반해 이 호텔은 저층의 최대한 공간을 이용해 도심 속 프라이빗한 정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수영장 바닥은 파란 파일로 수영장의 시원한 분위기를 한껏 더했다. 또 수영장 옆엔 살라형태에 자쿠지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은 아이보리 톤으로 청록색과 자주색을 포인트를 둬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수완나폼 국제공항에 자리한 스쿠자이(Sukjai)라운지 이용 가능하다. 스쿠자이 라운지는 H.I.S.코리아 고객만 이용 가능한 라운지로 4일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Wi-fi카드, 공항~호텔 간 픽업서비스, 무료 음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문의=H.I.S.코리아(서울 02-755-4951/부산 051-463-4951/www.hisg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