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새롭게 탄생한 서비스 캐릭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현대자동차 서비스를 애용해 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서비스 캐릭터의 이름을 고객이 직접 지어줄 수 있는 '서비스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현대자동차는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를 향후 TV 광고, 홈투홈 서비스, 과잉 정비 예방, 비포 서비스 등 서비스 현장과 온라인 등에서 고객과의 소통 매개체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네이밍 공모전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자는 8월 17일 개별 통보된다.
심사 결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준 고객 1등에게는 맥북에어 노트북(1등), 2등에게는 뱅앤올룹슨 헤드폰(5명), 3등에게는 주유상품권 30만원권(20명), 4등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250명)이 상품으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