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마닐라' 여행 어때요?

땡처리닷컴 '마닐라 3박5일'상품 37만100원부터 판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마닐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닐라 해변과 황금빛 석양 등 수려한 경관을 자랑한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필리핀의 국제도시'로도 불리며, 수많은 명소들과 즐길거리들을 간직하고 있다. 마닐라에서의 한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줄것이다.

땡처리닷컴이 '마닐라 3박5일'상품을 총액운임기준으로 37만100원부터 판매한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오는 8월16일 출발하는 일정이다.

08시15분 인천을 출발해 11시15분 마닐라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항공편은 00시10분 마닐라를 출발해 05시10분 인천에 도착한다.


왕복항공권과 숙박, 차량, 여행지 입장료, 1억원 여행자보험 등이 상품가에 포함된다. 단, 가이드 및 기사 경비는 현지에서 따로 지불해야 한다.

새로운 차원의 엔터테인먼트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 월드 마닐라(Resorts World Manila)'는 필리핀 최초로 연중 24시간동안 운영된다. 1000개 이상의 슬롯머신과 300개 이상의 게임테이블이 3층 규모로 갖춰져 있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쇼핑점도 입점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이번 상품은 세계 7대 절경의 하나이기도 한 필리핀의 자랑 '팍상한 폭포'를 둘러본다.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그 위용을 과시한다. 때문에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영화 '플래툰', 조성모의 '아시나요' 뮤직비디오의 촬영지로도 등장했다.

기네스북(Guinness World Records)에도 등록된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활화산 '따가이따이 화산 전망대'와 유네스코(UNESCO)가 지정한 세계문화 유산 '성 어거스틴 대성당'도 관람한다.

즐길거리도 다채로워 보다 풍성한 일정을 보낼 수 있다. 열대 과일시장 및 수산물 시장에 방문해 현지 먹거리들을 맛 볼수 있다. 또 마닐라 베이에서 야경도 감상하니 더욱 낭만적이다.

문의=땡처리닷컴(02-3705-8833/www.ttang.com)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