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너도나도 휴가 준비에 한창이다. 햇살이 강할수록 시원한 바다에 대한 열망은 강해지면서 어느새 여행의 목적은 바다가 된다.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이면 닿는 거리에 때 묻지 않은 자연환경 게다가 수상 액티비티의 천국이라 불리는 필리핀은 여름을 만끽하기 제격인 여행지다.
특히 세계 3대 해변이라 불리며 화이트 비치가 있는 보라카이와 디몰과 옛 유적지가 자리해 있어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부는 베스트 휴양지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등의 필리핀 대표 지역으로 떠나는 '필플러스 팩(PACK)' 상품을 선보인다.
필플러스 팩이란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숙박, 전일정 식사, 여행자보험 뿐아니라 마사지, 호핑투어, 세일링보트, 나이트 투어 등 관광 및 액티비티가 모두 포함된 여행상품이다. 게다가 필플러스 팩은 필리핀항공이 직접 만든 브랜드로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고 있다.
이번 필플러스 팩의 보라카이 상품 중 하나인 라까멜라 리조트 상품의 경우 총액운임 기준으로 3박4일 일정의 경우 51만9000원, 4박 5일은 55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한 추가요금을 지불할 시 다른 호텔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1544-0008/
www.onf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