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발트빛 하늘과 투명하게 찰랑거리는 바다. 보라카이여행은 하루 하루가 짧기만 하다. 마지막 남은 천국이라 불릴만큼 때묻지 않은 자연을 고스란히 지닌 휴양지 보라카이에서의 여름휴가는 생각만해도 절로 힐링되는 기분이다.
땡처리닷컴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3박에 필리핀 보라카이 '업타운' 호텔의 디럭스룸을 36만원에 제공한다.
보라카이 섬(Boracay Island)의 스테이션 2(station 2)에 자리한 업타운 호텔은 칼리보 국제공항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업타운 호텔은 보라카이 주요 명소와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하나의 거대한 상업지구인 디몰(D'Mall)에서 도보로 5분, 까띠끌란 부두(Caticlan Jetty Port)로부터 트라이시클(삼륜 오토바이)로 30분 소요된다.
업타운 호텔은 총 28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디럭스 더블룸을 비롯해 디럭스룸, 수페리어 더블룸, 프리미어 트윈룸,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룸, 프리미어 스위트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등 다양한 객실을 보유 하고 있다.
이외에도 4개의 레스토랑과, 카페, 야외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로 여행객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또한 라운지에서 즐기는 시원한 음료는 보라카이에서의 휴식에 청량감을 더해 준다.
한편, 땡처리닷컴은 다양한 에어텔과 패키지, 항공권은 물론 전 세계 호텔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www.tta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땡처리닷컴 호텔팀(02-3705-8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