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모리셔스 신혼여행을 고려중인 예비부부를 위해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 '2015 가을 모리셔스 허니문 조기예약&공동구매'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번 해피허니문클럽의 조기예약&공동구매를 통하면 모리셔스 알뜰 항공권과 현지 지상 패키지 일정 중 필요한 부분만 구매, 실속 있는 신혼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럭스머빌에서 각 럭셔리 리조트로 이동 시 기사포함 전용차량 렌트 일정을 8시간 더했다. 기사와 상의해 원하는 모리셔스의 관광지 또는 액티비티 장소를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다.
모리셔스 럭셔리 풀빌라로는 포시즌 아나히타(109만원~), 세인트레지스(105만원~), 트루오비쉬(109만원~) 외에 롱비치(55만원~, 롱비치에서만 4박), 럭스그랑고브(59만원~, 럭스그랑고브에서만 4박) 등이 최저가로 준비돼 있다.
또한 럭셔리 웨딩슈즈 증정(신혼여행과 스드메 웨딩 패키지 상담자 전원), 신데렐라 웨딩 프로포즈 이벤트(추첨) 등 해피허니문클럽만의 신혼여행 혜택을 더했다.
항공편의 경우 모든 것이 신혼여행객의 선택이다. 특히 모리셔스 조기예약, 그룹항공권 등 출발일 별 가장 저렴한 할인특가 항공권을 자유롭게 비교하고 조합할 수 있다. 추천항공사인 모리셔스항공의 U+V클래스 항공권의 경우 69만원(+유류세 50만1,200원)이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