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살면서 간절히 원하는 것들을 적어놓은 뒤 그것을 실천하며 자신이 누구인지 알아가고 삶의 방향을 찾아 우리네 삶을 더욱 풍요롭고 다채롭게 하기 위함이다.
그렇다면 학생들이 꼽은 '버킷리스트' 1위는 무엇일까. 바로 유럽배낭여행이다. 최근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더욱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유럽전문여행사 세계로여행사는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프랑스, 스위스, 영국, 이탈리아를 한 데 묶은 '파리지엔 호텔팩 4개국 15일' 상품을 총액운임 기준 296만4000원부터 선보인다.
야간열차 없는 호텔 13박의 여유로운 일정으로 중국국제항공 왕복항공권, 전 일정 숙박 및 조식, 런던~파리 유로스타 2등석, 4개국 5일 패스, 북경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게다가 여행에 도움을 주는 와이어락, 멀티탭, 슬리퍼, 목베개, 여행책자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유럽의 관문이자 국제도시인 영국 런던은 화려한 역사가 남겨놓은 풍부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뮤지컬, 콘서트, 쇼핑 등을 즐기기에 손색 없는 여행지이다
우아한 옛 건물들과 현대의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며 '해가 지지 않는 나라'라 불리기도 한다.
개선문을 시작으로 샹젤리제 거리와 콩코드 광장까지 이어지는 루트와 에펠탑은 파리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다.
게다가 트레비 분수에서 먹는 이탈리아 전통 아이스크림 젤라또는 로마의 경치와 함께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문의=세계로여행사(02-3482-5775/www.segye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