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신혼여행, 하와이 대표 부촌으로 떠나볼까?

허니문리조트, 국빈 즐겨찾는 '카할라 호텔&리조트' 소개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 오아후섬의 부촌 카할라 지역에 위치한 '카할라 호텔&리조트'는 하와이에서도 최고급 5성급 리조트다. 버락 오바마, 찰스 왕세자 등 역대 대통령과 세계적 국빈 등 유명인사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카할라 호텔&리조트는 휴양과 쇼핑의 명소 와이키키 해변에서는 10분 거리로, 한적하고 깨끗한 풍광을 자랑한다. 바닷가 앞에 바로 위치하고 있는 건물에는 총 338개의 럭셔리 객실과 스위트룸, 4개의 레스토랑&바가 갖춰져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카할라 호텔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는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호텔의 수석쉐프 웨인히라바야시의 지도아래 최고의 요리들을 만볼 수 있다. 호텔 내 네개의 레스토랑에서는 각각의 독특한 분위기와 스타일로 다채롭고 색다른 메뉴를 체험하게 해준다.

특히 태평양의 오션뷰를 정면에서 마주할 수 있는 '씨싸이드 그릴'은 수영장이나 비치에서 시간을 보낸 후, 또는 돌고래 프로그램이나 와이키키의 쇼핑 후에 점심으로 적합하다. 눈 앞에 펼쳐진 하와이 바다와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들을 바라보며 느긋하게 점심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카할라 호텔&리조트에서는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하와이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려는 이들과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이들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가 기다리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각종 특전을 포함한 '오아후 카할라 ' 허니문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국적기(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와 시닉뷰 객실을 포함한 4박6일 일정을 기준으로 유류세포함 228만원이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