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스튜디오 촬영일. 단 몇 컷밖에 안 되는 최상의 사진을 얻기 위해 거의 반나절 이상을 투자하는 만큼 중요한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많은 신부들이 스튜디오를 고르는데 아주 많은 고심을 하는 것인지도 모른다.
올제를 비롯해 동감, 거울과 창, 루체, 느와르블랑, 라프로메제, 도어, 원규, 봉스튜디오, CN스튜디오, 라리스튜디오, 베네루체, ST정우, S스튜디오, 섬스튜디오, 비쥬by진스 등 15군데다.
단순히 저렴한 가격 구성을 위한 스튜디오 섭외가 아닌, 지난 5년간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지도와 인기도, 품질을 평가해 엄선된 스튜디오로만 구성해 믿을 수 있다. 사진의 기초가 되는 드레스샵, 메이크업샵 역시 까다롭게 선별된 것은 물론이다.
실속파 예비부부들에게 다이렉트 구매 형식을 기반으로 파격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다. 게다가 서비스로 허니문 스냅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또한 드레스 투어 시 피팅비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진행 한다. 웨딩드레스(리허설 3벌, 본식 1벌) 대여, 턱시도(리허설 1벌, 본식 1벌)대여, 웨딩촬영앨범 20p 1권 및 20R 액자, 신랑&신부 헤어메이크업(리허설 1회, 본식 1회)이 포함된 상품 가격은 139만원부터. 신부들에게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문의=웨딩라운지(02-546-5533/www.wloung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