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여행, '실속백배' 호텔 선택부터 시작하자

쉐라톤, 노보텔, 미첼리아 호텔 특가 프로모션 요금 선봬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베트남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휴양지 나트랑은 작지만 때 묻지 않은 자연을 간직한 곳으로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며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 여행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물가가 저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숙소에 머물 수 있는 것 또한 여행객들의 발길을 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에 땡처리닷컴은 더욱 좋은 요금을 선보이기 위해 나트랑에 자리한 쉐라톤, 노보텔, 미첼리아 호텔을 이달 30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에 한해 특가 프로모션 요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요금은 각 1박 당 조식 포함 가격으로 쉐라톤의 디럭스룸 15만 3,000원, 노보텔의 스탠다드룸 8만 2,500원, 미첼리아의 슈페리어룸 5만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나트랑 시내 가장 중심부에 위치한 쉐라톤 호텔은 세계적인 명성의 5성급 체인 호텔로 6층 야외 인피니티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바다 경치가 훌륭하다.


매일 운영되는 다양한 종류의 디너 뷔페 또한 이곳의 자랑거리로 현지 최고의 쉐프들이 선보이는 수준급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노보텔 나트랑은 명성에 걸맞게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자랑하며, 야시장 근처에 자리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때문에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고, 빠듯한 여행 일정 후에는 호텔 내 스파에서 심신을 안정시킬 수 있는 맞춤형 테라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나트랑에 자리한 4성급 호텔 중 가장 훌륭한 평가를 받는 미첼리아 호텔은 모던한 시설과 신선한 뷔페 조식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시내 중심부에 자리해 교통이 편리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해 실속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문의=땡처리닷컴 호텔팀(02-3705-8811/www.ttang.com)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