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마우이 오션뷰 개런티 특전 진행

쉐라톤 마우이, 웨스틴 마우이 호텔 오션뷰 확정 혜택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올 가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예비부부를 위한 호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지역은 하와이의 마우이 섬이다. 마우이에 머무는 기간 동안 쉐라톤 마우이 호텔과 웨스틴 마우이 호텔 중 한 곳을 계약하면 시원하게 넘실대는 태평양을 오션뷰를 통해 객실에서도 자유롭게 감상이 가능하다.

하와이 섬들 중 가장 로맨틱한 장소로 손꼽히는 카아나팔리 해변가의 검은 바위(Black Rock)에 자리한 쉐라톤 마우이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은 오션뷰 객실 중에서도 보다 시원한 뷰를 자랑하는 4층 이상의 객실로 배정받는 것이 가능하다. 때문에 검은 바위의 장관 위에 펼쳐진 마우이의 바다를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마찬가지로 카아나팔리 해변 위에 자리한 웨스틴 마우이 호텔 역시 5층 이상의 오션뷰 객실 개런티, 킹 사이즈 베드 개런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쉐라톤 마우이 호텔과 달리 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어 보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웨스틴 마우이 호텔은 발코니에 편히 쉴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편안하게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허니문리조트의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하와이 허니문 상품을 계약하는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혜택이 제공되는 숙박기간은 오는 8월 21일부터 12월 23일까지이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