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완벽한 휴식 시간을 제공하는 신상 5성급 리조트 괌 두짓타니가 오픈한다. 괌에서 가장 멋진 바다전망을 가지고 있는 투몬베이 앞에 자리한 리조트로 이미 오픈 전부터 대대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바다의 전망을 감상하기 제격인 오션 프런트 룸과 오션 프런트 디럭스룸은 태국 특유의 분위기와 현대적인 시설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객실이다. 특히 디럭스룸의 경우 13층과 23층 높은 층수에 자리하고 있어 더욱 장쾌한 전망을 갖추고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추천되는 룸이다.
오션 프런트 두짓 클럽 룸은 29층과 30층에 자리한 객실로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만족스러운 공간을 제공한다. 두 개의 더블 침대, 프리미엄 편의시설과 전용 발코니를 갖춰 고급스러운 낙원의 따뜻함을 안겨준다. 또한 다른 객실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목욕제품, 고급 높은 스레드 카운트 리넨과 매일 국제 및 지역 신문과 잡지를 구비하고 있다.
또 아동 동반한 가족여행을 위한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동반 아동이 12세 미만의 경우 무료 유아용 침대 또는 간이침대를, 6세 미만일 경우 레스토랑 이용시 무료 뷔페 식사를 그리고 6세 이상 12세 이하 아동에게는 뷔페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괌 두짓타니 관련 허니문상품 예약 마이투리스모 홈페이지(www.myturism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족여행은 베가분도 여행사 홈페이지(www.vagabund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마이투리스모 허니문(02-3406-9134), 베가분도 여행사 가족여행(02-6272-7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