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출발 방콕 에어텔 얼리버드 한정 특가로 떠나자

H.I.S.코리아,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호텔 방콕 3박5일' 출시

(사진=H.I.S.여행사 제공)
일본 대형여행사 H.I.S.에서 티웨이 에어텔 입점을 기념 7월 출발 방콕 얼리버드 상품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호텔 방콕 3박5일'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방콕은 세계적 관광국인 태국의 수도답게 최고급 호텔에서 값싼 게스트하우스까지 수많은 숙박업소가 밀집해 있는 지역이다.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호텔의 경우 세계적 호텔 그룹 인터콘티넨탈의 계열 브랜드로, 홀리데이인과 같은 식자재와 호텔 마감재를 사용한 대신 수영장과 벨보이가 없다. 품격은 높지만 가격은 보다 저렴한 실속형 호텔인 것.

(사진=H.I.S.여행사 제공)
무제한 조식(오전 6~10시)을 먹을 수 있으며 외출 시 간단한 스낵박스를 요청하면 준비해준다. 또한 투숙 기간동안 와이파이와 조이너 차지가 무료인 것도 장점이다.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호텔은 방콕 BTS 나나역에서 도보로 7분, BTS 아속역과 MRT수쿰빗역에서 도보 15분(TUKTUK 서비스 준비 중), 한인타운(수쿰빗플라자) 도보 10분 등으로 여행하기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다.


(사진=H.I.S.여행사 제공)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호텔 방콕 3박5일'의 얼리버드 한정 특가는 성인 기준 50만원(유류세 포함)부터다.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호텔 3박과 조식 외에도 1억원 여행자보험, 스쿠차이(sukujai) 라운지 무료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스쿠차이 라운지는 H.I.S.의 방콕 여행객을 위한 특별 공간으로 호텔 로비와 같은 분위기다.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무료로 커피, 인터넷,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출력과 짐 보관, 각종 가이드북 열람과 투어 예약도 가능하다. 한국어 가능 스탭이 상주하고 있으며 태국 전통의상을 체험하거나 기념품을 구입할 수도 있다.

특히 H.I.S.의 이번 방콕 에어텔 이용 여행객에게는 스쿠차이 라운지에서 무료 WIFI카드(4일권)를 배포한다.

(사진=H.I.S.여행사 제공)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호텔 방콕 3박5일 에어텔' 한정 특가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S.여행사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H.I.S.코리아(서울 02-755-4951/부산 051-463-4951/www.his-korea.com)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