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서인국의 상의를 살짝 움켜쥔 장나라, 그런 그를 품에 안은 서인국의 모습이 담겼다. 수사 DNA에 로코 눈빛을 장착한 두 배우는 달달한 듯하지만 묘하게 아찔한 느낌을 풍기며 앞으로 선보일 8주간의 로맨스에 기대감을 더했다.
'수사보단 연애?!', '연애보단 수사?!'라는 포스터 문구도 눈에 띄었다. 수사와 연애, 둘 중 하나를 선뜻 우위에 올릴 수 없다는 내용을 함축하며 이들이 보통의 연인과는 색다른 수사 로맨스를 펼칠 것임을 예고했다.
포스터 촬영은 최근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이날 서인국과 장나라는 촬영이 들어가자 눈빛부터 변하며 썸과 쌈을 오가는 오묘한 관계 속 남녀의 눈빛을 그대로 재현해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서인국은 긴장이 풀리자 장나라의 허리에 손을 올리는 과감한 모습으로 촬영을 리드했고, 장나라 역시 촬영 중간 중간 모니터를 체크하며 좀 더 예쁜 모습과 눈빛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며 "두 배우는 서로를 위한 조언을 주고받으며 모두가 맘에 드는 결과를 얻어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 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의 달콤 살벌 수사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다. '후아유 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