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즌 일본 온천휴양, 북해도 청정 자연속에서

재패니안, '日 수질 1위' 시코츠호 다이이치 스이잔테이 료칸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북해도(홋카이도) 삿뽀로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시코츠 호수는 일본 내 청정 수질 1위로 손꼽히는 칼데라 호수다. 물이 유난히 맑고 투명한데다 울창한 숲까지 더해져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화산활동으로 만들어진 호수답게 시코츠 호수 주변에는 효능 좋은 온천이 솟아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시코츠 호수 바로 앞에 자리한 '다이이치 스이잔테이'는 그런 시코츠의 대자연과 더불어 럭셔리 온천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료칸이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다이이치 스이잔테이는 어른들의 조용한 휴식을 모토로, 넓은 침대가 있는 일반 객실에서 럭셔리한 느낌의 전망노천온천이 딸린 특별실까지 갖추고 있다. 전망 노천탕이 딸린 특별실은 일본식과 서양식 두가지 컨셉이며, 정원에 노천탕이 딸린 특별 객실의 경우 단 4팀만 이용 가능하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부 객실에 딸린 특별한 노천온천탕 외에도 료칸 다이이치 스이잔테이는 고대 히노키 실내탕, 시코츠호수 주변의 돌을 이용한 노천온천탕, 가족이나 커플단위의 프라이빗 욕조 등 다양한 온천휴양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이 밖에 최고급 제철 재료를 이용한 가이세키 요리도 료칸 다이이치 스이잔테이 자랑이다. 숙박자를 위한 런치메뉴에 눈앞에서 조리해주는 그릴 요리, 완전 예약제로 운영 중인 프랑스 요리 등 온천휴양과 더불어 호사스런 요리로 미각을 충족시켜 준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시코츠호 다이이치 스이잔테이 료칸과 북해도(홋카이도) 여행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