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 피지에서 누리는 호사 '인터컨티넨탈 피지'

주한 피지관광청이 추천하는 럭셔리 리조트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난디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40분 정도 이동하게 피지 내 리조트 중 럭셔리의 끝이라 할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피지(Intercontinental Fiji Resort&Spa)를 마주하게 된다.

이 리조트는 미국 최고의 여행 잡지 포브스 트래블러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리스트 중 25위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린 나탄돌라 해변에 자리 잡고 있어 웅장하고 모던한 시설과 아름다운 해변이 조화를 이뤄 휴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휴양과 충전의 시간이 필요한 여행객들에게 진심어린 환대와 서비스를 제공해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인터컨티넨탈 리조트가 추구하는 가치이다.

6개의 개성 있는 레스토랑과 바, 평온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 4개의 수영장, 키즈클럽, 웨딩채플 그리고 대규모 회의 시설 등의 부대시설만 봐도 인터컨티넨탈 피지의 럭셔리함을 짐작할 수 있다.


더불어 피지출신의 세계적 골퍼인 비제이 싱이 직접 설계한 18홀의 챔피언쉽 코스 또한 이곳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세련되고 모던하게 꾸며진 27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조트 전체의 디자인은 FIJI 외곽섬의 전통마을에서 영감을 얻었다.

35에이커 부지에 들어선 리조트는 푸르른 남태평양과 하얀 백사장을 배경으로 하며, 나탄돌라 베이의 하얀 모래사장은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하여 언제든 바다의 아름다운 정취를 즐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피지는 레스토랑 또한 남다르다. 아찔한 석호의 전경을 감상하며 세계적인 와인을 감미할 수 있는 나보 레스토랑(Navo Restaurant)과 매일 피지 현지에서 구한 신선한 해산물과 양질의 육류, 바비큐 요리를 제공하는 사나사나 레스토랑(Sanasana Restaurant) 그리고 다양한 열대 칵테일과 스낵을 제공하는 토바 바 앤 그릴(Toba Bar & Grill) 등이 있다.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이곳에서 마무리하는 저녁은 평생 잊을 수 없는 잔상을 남긴다. 별이 쏟아질 것 같은 밤하늘은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피지에 있는 인터컨티넨탈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호사이다.

취재협조=주한 피지관광청(www.fiji.travel)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