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허니무너가 주목해야할 '피지'의 신생리조트

비티레부에 위치한 럭셔리 부티크 리조트 '나누쿠 앤 스파'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허니문을 꿈꾸는 예비 허니무너라면 남태평양 피지의 나누쿠 리조트 앤 스파(Nanuku Resort & Spa)를 주목하자.

피지의 본 섬 비티레부에 최초로 지어진 빌라형 부티크 리조트로 피지 리조트 문화에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이 리조트가 위치한 퍼시픽 하버(Pacific Harbor)는 피지의 어드벤처의 천국이라고 잘 알려진 곳으로 에메랄드빛의 아름다운 해변, 폴리네시아 문화가 잘 보존된 피지 전통마을, 평화로운 열대우림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나누쿠 리조트는 이러한 피지의 자연에 둘러싸인 동시에 피지 전통스타일을 바탕으로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특색으로 하여 설계됐다.

또한 부족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유명한데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전용 클럽하우스를 비롯해 편안한 휴식을 위한 버틀러 서비스(personal butlers), 유모 서비스(private nannies), 리조트 전용 셰프, 카터 서비스 등으로 언제나 투숙객의 편의를 돕는다.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객실은 크게 2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뱅가라군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높은 지형에 위치한 Vunikau Residence 타입과 해변 지척에 위치한 Beachfront Residences 타입이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과 스파 욕조, 전용 요가 공간, 플런지 풀, 미디어 룸, 야외 전용 공간, 별도의 전용 정원과 데이베드 등을 갖추고 있다.

(사진=피지관광청 제공)
나누쿠 리조트는 피지의 신생 리조트답게 레스토랑도 특별하다. 현지에서 자라난 유기농 제품을 이용해, 신선하고 먹음직스러운 요리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논 알콜 음료를 포함한 모든 식사비용이 숙박료에 포함돼 있다. 따라서 리조트 내에서 편리하게 모든 음식들을 즐기고 맛볼 수 있다.

리조트 클럽하우스 내의 Kanavata Bar & Restaurant 에서의 식사는 물론, 객실 내 또는 리조트 부지의 투숙객이 원하는 어느 곳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다. 리조트 소유의 섬에서의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다.

취재협조=주한 피지관광청(www.happyfiji.travel/)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