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사진작가·유명블로거 한자리에… 터칭마이크 7차 강연 개최

강연전문기업 더플래그(대표 오종호)는 오는 6월 3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호텔직업전문학교 바리스타룸에서 터칭마이크 7차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터칭마이크는 감동명강사과정 강사들과 명사가 함께 만드는 강연 플랫폼이다.

이번 행사는 '마치 돌아오지 않을 것처럼', '시간이 흐른다 마음이 흐른다'의 저자 신미식 작가가 초청강사로 나선다. 강연은 '사진, 가난한 고독으로도 품은 진짜 세상'이라는 주제로 자신의 삶과 사진에 얽힌 이야기가 전개된다.


특히 이날 감동명강사 강연은 '징비록', '대왕의 꿈'등 다양한 작품에서 무게감 있는 연기를 보여준 중견 탤런트 박칠용 감동명강사가 자신의 자전적인 강연 '연기 인생 45년, 나는 진짜 내가 자랑스럽다'로 무대에 오른다.

이어 카페베네의 바이럴 마케팅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주)겜피온의 대표로 또한 네이버 블로그 '파이브맘'을 운영하는 유명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 우성민 감동명강사가 '진짜 블로그는 브랜드가 된다'란 주제로 청중과 만날 예정이다.

터칭마이크의 참가 신청은 이메일(touchingmic@theflag.kr)을 통해 접수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터칭마이크 상담센터(070-8826-0683)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