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하얀 모래사장과 잔잔한 파도, 투명한 바다 빛으로 이미 전 세계를 사로잡은 휴양지 보라카이는 국내에서도 꾸준히 허니문지로 사랑 받는 지역이다.
보라카이 내에서도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원하는 허니무너는 보라카이 섬의 양쪽 끝에 자리한 리조트에 머무르게 된다. 그렇다 보니 보라카이에서 가장 유명한 화이트 비치나 번화가인 디몰과 거리가 있어 늘 아쉬움을 남겼다.
이러한 갈증을 단번에 해소해주는 럭셔리 리조트 '디스커버리 쇼어'는 번잡한 화이트 비치와 약간의 거리가 있어 한적한 분위기를 자랑하면서도 도보로 얼마든지 중심가로 이동이 가능하다.
리조트 자체에 대한 평가도 좋다.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필리핀 디자이너 '버지 라욕'이 객실을 디자인해, 모던 스타일의 최신식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다.
전망 좋은 곳에 자리한 야외 자쿠지, 열대 정원에 둘러싸인 대형 야외 풀, 보라카이 바다를 감상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테라스 역시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보라카이의 바다를 조금 색다르게 감상하고 싶다면 저녁 무렵 디스커버리 쇼어에서 운영하는 샌드 레스토랑에 방문해보자. 샌드 레스토랑은 이름 그대로 화이트 비치 위에 테이블을 세팅해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