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이 같은 정보를 담은 포스터를 게재했다.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하는 이미지에는 빅뱅 다섯 멤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하단에는 이번 프로젝트 명인 ‘MADE SERIES [A]’와 함께 ‘OLINE 2015.06.01 0AM / OFFLINE 2015.06.01’이라는 온, 오프라인 공개 일정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발매한 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앨범 ‘M’에 대한 인기도 여전히 뜨겁다.
지난 1일 공개된 ‘루저(LOSER)’와 ‘베베(BAE BAE)’는 국내 주요 음원차트를 휩쓸었으며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World Digital Songs)’ 차트에서 1, 2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 공개 3주째인 현재까지 음원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롱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빅뱅은 지난 9일 MBC ‘쇼! 음악중심’ 1위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을 휩쓸며 10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소속사는 “5월 내내 각종 음원차트, 음악방송 트로피를 싹쓸이하며 3년 만에 화려한 컴백을 알린 빅뱅이 6월에는 뜨거운 여름에 걸맞은 화려한 스타일의 노래로 다시 한 번 가요계와 팬들을 들썩이게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