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마요르카에서는 해변가를 빼놓을 수 없다. 마요르카섬 곳곳에는 길고 넓다란 백사장을 자랑하는 큰 해변부터 해변을 끼고 나있는 양쪽의 언덕 사이에 자그마하게 자리잡은 사람이 적은 해변까지 수많은 해변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장기체류 여행객이 아니라면 대부분 팔마 시내에 숙소를 정하기 때문에 해수욕을 즐기려면 시내에서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수 있는 가까운 해변이 편리한데 그 중 한곳이 팔마 시내 우측에 위치한 Playa de Palma 해변이다.
Playade Palma 까지는 시내에서 15, 17, 23번 버스로 이동이 가능하며 그 중 팔마 중심인 호안 카를로세1세 광장의 버스정류장에서 15번 버스를 타고 구불구불 시내를 돌아 40분정도 이동하여 Palma aquarium 앞에서 내리면 해변으로 이동할 수 있다.
넓은 백사장이 끝없이 이어지는 Playa de Palma 해변은 잘 정돈된 산책로가 해변을 따라 이어져 있고 산책로 옆으로 비치용품점, 기념품점, 레스토랑, 카페와 아파트먼트 스타일의 숙소, 호텔 등이 줄줄이 들어서 있다.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를 즐기거나 코코넛나무 잎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파라솔 아래에서 지중해의 햇살로 피부를 그을리며 지중해의 낙원 마요르카에서 일상에서 벗어나 느리게 가는 시간을 즐기며 한가로움에 젖어보자.
취재협조=엔스타일투어(02-578-5843/www.nstyle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