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의 피지(FIJI)는 허니무너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에메랄드 빛의 바다로 둘러싸인 섬 하나에 최고급 시설의 수준 높은 리조트가 단 하나씩만 자리하고 있어 나만의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된다. 다만 상대적으로 높은 숙박비를 부담해야 한다는 것이 피지를 찾는 여행객들의 작은 불만이긴 했다.
그러나 최근들어 피지를 방문하는 여행자의 층이 점차 다양해짐에 따라 알뜰하게 피지를 즐길 수 있는 저렴한 비용의 숙소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리조트가 피지 네스트 호텔(The New Crow's Nest Hotel)이다. 피지의 아름다운 해변 중 한 곳인 코럴코스트 앞에 자리를 잡은 피지 네스트 호텔은 피지의 자연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열대 정원으로 뒤덮여 이국적인 정취를 물씬 풍기는 이 호텔은 확 트인 공간을 제공하는 레스토랑부터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까지 보유하고 있다.
특히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빌라 형식의 룸에는 주방시설도 갖추고 있어 피지 재래시장이나 마트에서 구입해 온 재료를 활용해서 취향대로 요리까지 직접 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에도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까지 있는 이 호텔의 숙박료는 피지달러 F$145(한화로 약 7만7000원)부터이다.
취재협조=피지관광청(www.HappyFIJI.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