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테라스에 앉으면 절벽 위로 옹기종기 모여 있는 이아 마을이 바로 보이는데, 특히 지중해 위로 사라지는 낙조와 함께 이아마을을 감상하면, 그림 같은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이처럼 아름다운 뷰를 갖고 있는 이곳은 산토리니의 유명 관광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지역이기 때문에 고객들은 보다 한산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각 객실은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하되 각각 다른 컬러의 소품으로 꾸며져 고객은 취향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객실 내부는 마치 동굴에 들어선 듯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창밖으로는 잔잔하게 흐르는 지중해의 풍광이 한 눈에 들어온다.
부대시설은 400미터 규모의 메인 풀장, 산토리니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아주르 케이브 바(Azur Cave Bar), 산토리니에서 재배한 신선한 채소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다.
건강한 그리스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직접 객실까지 요리를 배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객실에 마련된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캔들 라이트 디너는 허니무너들 사이에서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 메뉴로 손꼽힐 정도로 인기가 높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