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국내 여행업계는 물론 항공사와 미디어, 관광청 등 다양한 업계 관계자가 참석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실행하고 있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행보를 확인했다.
토루 다까야마(Toru Takayama)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총지배인은 "보다 공격적이고 활발한 세일즈 및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객실은 크게 타워와 윙으로 구분된다. 온워드 타워는 전 객실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프론트형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아침식사 및 저녁 칵테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타워 라운지도 이용이 가능하다.
온워드 윙은 시티뷰, 오션프론트, 주니어 스위트와 로얄 스위트까지 세련되고 우아한 멋의 객실을 갖췄다.
특히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자랑인 워터파크는 괌 최대의 슬라이더,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리버 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더불어 마린 클럽에서는 제트 스키, 돌핀 크루즈, 바나나 보트, 글래스 보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문의=온워드 비치 리조트 한국사무소(02-747-7264/www.hnmkorea.net)